EXAMINE THIS REPORT ON 오피

Examine This Report on 오피

Examine This Report on 오피

Blog Article

버퍼링이 심할 때도 있다. 많은 사람들이 몰려서 보는 시간에는 버퍼링이 더 심해진다.

레밀리아가 만든 비공식 서열표다. 위로 갈수록 난이도가 높으며 같은 줄에서는 평균적으로 비슷한 난이도를 점한다. 왁호이는 장난 식으로 패턴이 아닌 비주얼 난이도였지만, 이후 리뷰에서는 킹아 급으로 평가했다.

착스ㅈ청 - 예열 롤 후에 시청자들에게 '하여간 고집이 세다'라고 말한 것에 그스그청이라는 채팅이 올라오자 그스그청이라는건 말도 안된다며 '착한 스트리머에 ㅈ같은 청자' 라고 말한 것에서 나온 밈이다.#

녹카게 - 아프리카 시절 정식으로 방송 녹화를 대신 해주던 사람들을 일컫는 말. 현재 유투버의 다시보기 채널과 비슷한 기능을 했다.

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, 편향적이거나,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사실 수많은 트래픽 발생의 이유로 기존 서버측에서 추방을 해버리는 바람에 별 수 없이 이사를 가게 되었다는 슬픈 진실이 있다...

하지만 오피는 오피스텔에 기생하는 형태다보니 도움을 요청하기가 그만큼 힘들어진다. 경찰을 부르겠는가? 실장도 단속을 피하기 위해 다른 방에 숨어있기 마련이다. 링크사이트 때문에 오피에서 일하다가 진상에게 몇 번 당한 후 차라리 안마방이 낫다며 다시 돌아가버리는 여성들도 꽤 된다고 한다.

유튜브를 이용하다 보면 재생하려는 콘텐츠에 오피 따라 아래와 같은 메시지를 볼 때가 있으며 유튜브 연령제한 우회가 필요할 수가 있습니다. 죄송합니다. 이…

오누뱅 - '오늘 누가 뱅송(방송) 킴?'('오늘 오피 누가 뱅송(방송) 함?')이라는 뜻의 준말이다. 우왁굳과 이세계아이돌 멤버들 중 누구누구가 방송을 키냐고 묻는 말이다.

왁가놈 - '왁굳 + ~가놈'라는 뜻의 별명이다. 우왁굳이 가볍게 쓴소리 들을 만한 일을 했을 때 종종 쓰인다. 엔젤님한테 ‘나가세요’나 고집을 부리면 자주 등장한다.

오영택배 - 상대를 끌고가 낙사시키는, 소위 논개작전이 제대로 들어갔을 때 쓰인다.

영택아 영양제 먹어라 - 케인의 밈인 '케인아 영양제 먹어라'가 우왁굳 방송에 유입되며 생긴 밈. 다만 애초부터 타스 밈인데다 뜬금없는 상황에서 자꾸 튀어나오다 오피 보니 억지 밈이라며 싫어하는 반응도 존재한다.

아 우왁굳님이요? 타스 언급하지 말아주세요 - 우왁굳의 팬으로 시작한 신생 스트리머들이 이후 너무 커져서 우왁굳을 듣보로 취급해 버린다는 밈이다.

부패한 경찰 입장에서도 주소모아 오피는 돈을 뜯어먹기에 만족스러운 상대도 아니다. 단속 시즌에는 각 경찰서의 부서마다 건수를 하나는 올려야 한다.

Report this page